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북일고 박준형
    _고교야구/_북일고등학교 2017. 5. 19. 10:39


    제 71회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북일고



    no.16 박준형




    내가 기억력 하나는

    나름 자신있는데



    사진 찍는건 사진이 없네요




    분명 사진이 너무 많아서 고르기도 

    어렵게 잔뜩 찍어준다고 약속했는데


    정리하다 보니


    이날 날씨가 안 좋아서!!!!


    변명을 주저리 주저리...





    그래도 저번엔 뒷모습 3장...

    이번엔 앞모습도 있다!!!!




    하하하 ㅋㅋㅋㅋㅋ





    사진이 많은데 우선 업로드 먼저 라는 생각으로

    잘나왔다고 생각되는 것만 급하게 올립니다


    추후 정리되는 대로 추가하여 올리겠습니다!!!!!!





    주황색 유니폼이

    개인적으로 사진 찍으면

    참 이쁘게 잘 나오는거 같다


    뭐 입은 이가 이쁜 것도 있겠죠 ? ^^ ㅋㅋ











    우익수더라..


    외야까지 갔으니

    외야수 보는 것도 찍었다요


    근대 글러브 핑크...




    이쁘다 ㅎㅎ












    본인 외 수정 및 2차 가공을 금지합니다.

    로고 크롭재가공 모두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진 등등 빨리 볼 수 있도록

    빠른 편집 및 수정해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추후 논란이 생길 경우 비공개로 전환 예정


    이쁘고 좋은 사진은 개인소장 해주세요 ^^ 


    잘못된 정보, 오타 등등은 알려주시면 

    바로 정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_고교야구 > _북일고등학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일고 이현  (0) 2017.05.22
    북일고 변우혁  (0) 2017.05.19
    북일고 고승민  (0) 2017.05.19
    북일고 강연규  (0) 2017.05.19
    북일고 임종찬  (0) 2017.05.19
Designed by Tistory.